[사진=미미트롯]
[사진=미미트롯]

[이뉴스투데이 박기홍 기자] 1월 1일부터 27일까지 진행된 '2021년 첫 미미트롯 1월 가왕전’에서 총 47만180표를 얻어 목표 표수 15만표의 300% 이상을 달성했다. 

이에 미미트롯은 ‘김희재’의 이름으로 100만원 상당의 소고기 브리또 도시락 세트를 지난달 30일에 기부했다고 밝혔다.

도시락은 서울시에 위치한 주몽재활원에 전달됐으며, 관계자는 '김희재'와 팬분들께 흔하지 않은 메뉴를 후원받게 돼 좋은 경험을 하게 됐다며 행복하다며 의견을 전했다. 

'김희재'는 미미트롯 가왕전에 꾸준히 순위권에 랭크되며 많은 팬들의 성원에 선한 영향력으로 보답하고 있다. 미미트롯 관계자는 “김희재 팬들의 꾸준한 사랑과 응원에 다시 한번 더 감동하고 감사하다”고 전했다.

한편, 미미트롯에서 매월 진행되는 가왕전을 통해 트롯 가수 이름으로 기부 등의 다양한 보상을 제공하고 있다. 

미미트롯은 ‘미스 미스터 트롯’의 줄임말로, 트로트 마니아들을 위한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이다. 자신이 좋아하는 트로트 가수의 영상을 보거나 다양한 미션을 통해 응원을 할 수 있다. 

미미트롯에서 매 월 진행되는 가왕전을 통해 트롯 가수 이름으로 기부 등의 다양한 보상을 제공하고 있다. 

[사진=미미트롯]
[사진=미미트롯]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