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청년마케터]
[사진=청년마케터]

[이뉴스투데이 고선호 기자] 청년마케터는 지난 6일 마이워크스페이스 강남 4호점에서 ‘청년마케터 월간모임’을 개최했다고 8일 밝혔다.

신주혜 클래스101 프로모션 총괄리드가 초청연사로 함께한 이번 강연회는 마케팅 직군의 사회초년생을 대상으로 이뤄졌으며, 코로나19 상황임을 반영해 온라인 생중계를 병행했다.

이번 상반기 월간모임에는 △마이워크스페이스 △벤처스퀘어 △호스트랩이 공식 협력사로 참여하며, △중앙일보 폴인 △밀리의서재 △픗픗아카데미 △아이보스 △스타트업테드님 △AB180 △Tableau Korea △월간디자인 △투게더그룹 △크라캔 △별다섯커피공장 이 후원사로 동참한다.

연사진으로 참여한 박윤찬 청년마케터 디렉터와 양성욱 조간마케팅 운영자는 지난 1월의 마케팅 트렌드를 살펴보는 ‘월간 큐레이션’을 발표하며 청년들과 소통을 이어갔다.

이어서 신주혜 클래스101 프로모션 총괄리드가 단상에 올라 스타트업 재직자를 위한 프로모션 전략을 강의했다.

신주혜 총괄리드는 코로나19로 빠르게 변화되고 있는 트렌드 속에서 소상공인과 스타트업이 실천할 수 있는 프로모션 마케팅 전략을 설명했다.

박윤찬 청년마케터 헤드디렉터는 “이번 강연이 스타트업에 종사하는 마케터 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었길 소망한다”며 “앞으로도 청년마케터 커뮤니티는 ‘마케팅 셰르파’로서 지식나눔을 선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