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에이비퍼니쳐]
[사진=에이비퍼니쳐]

[이뉴스투데이 김보연 기자] 사회적 거리두기의 지속으로 집 안 생활이 늘면서, 생활 속 작은 변화를 통해 자신만의 힐링 시간을 갖는 사람이 많아졌다. 바깥 활동이 제한되면서, 집 안의 분위기를 환기하는 인테리어 변경으로 힐링을 만끽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이런 가운데 가구전문 브랜드 ‘에이비퍼니쳐’가 24일, 고객 문의가 많았던 Vin 시리즈의 실버 다리 버전인 ‘빈홈바체어 실버 벨벳 높은 홈바 아일랜드 식탁의자’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해당 제품은 아일랜드 식탁의자 베스트셀러인 ‘Vin 시리즈’로, 벨벳방석과 크롬다리로 이루어진 것이 특징이다. 기존 3컬러(아이보리, 블루, 다크그레이)의 벨벳방석에 블랙과 골드 다리로 구성된 선택지에서, 실버 제품 출시로 소비자 선택의 폭이 넓어졌다.

새롭게 출시된 Vin 시리즈 실버 다리 버전은 은은한 은빛으로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으며, 벨벳 소재의 방석과 홈바와 어울리는 높은 의자로 구성돼 있다. 여기에 크롬다리를 적용해 견고하면서 안정감 있는 착석감을 제공한다.

‘빈홈바체어 실버 벨벳 높은 홈바 아일랜드 식탁의자’는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 주문 무료 배송 이벤트를 진행중이며,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들은 제품 출시와 함께 무료배송으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에이비퍼니쳐는 하스 롤리폴리체어, 마스터피스 등 다양한 제품을 출시했으며, 해당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스타벅스 상품권 및 신세계상품권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에이비퍼니쳐 관계자는 “블랙과 골드에 이어 실버 제품에 대한 고객의 요청이 쇄도해, 실버 다리 버전을 선보이게 됐다”며 “실버 다리 버전은 높은 예약 구매율을 보이고 있으며, 추후 벨벳과 가죽, 블랙다리와 골드다리 등을 다양하게 믹스매치할 수 있도록 추가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해당 제품에 대한 구매 및 보다 자세한 사항은 에이비퍼니쳐 공식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이비퍼니쳐는 고객에 니즈에 맞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브랜드로, 최근 홈바 인테리어에서 강세를 보이며 홈카페 인테리어, 홈바 인테리어에 맞는 다양한 아일랜드 식탁의자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