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고선호 기자] 아이마켓코리아는 랭키닷컴 B2B MRO 부문 1위를 기념해 감사 프로모션을 오는 연말까지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경비절감 산업재 전문몰 아이마켓의 올해 온라인 매출이 언택트 쇼핑 확대 등의 영향으로 전년 동기 매출이 40% 이상 증가하는 등 고객 성원에 부응코자 마련했다.

아이마켓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는 이번 감사 프로모션의 주요 혜택으로는 최대 39% 할인 혜택과 무료 배송 서비스 등이 있다.

할인율과 배송 혜택은 프로모션 내 상품 별로 상이하며, ▲사무용품 ▲절삭·연마공구 ▲전기·조명 ▲공조·펌프 ▲장갑·안전화 등 보다 편리한 쇼핑을 위해 카테고리를 구분한 것이 특징이다.

최우일 아이마켓코리아 온라인사업팀 팀장은 “아이마켓은 B2B MRO 업계 내 국내 최대 물류센터를 통한 자체 재고 운영을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있으며, 또한 개인사업자, 중소기업 니즈에 맞춰 업계 최대 수준인 10만 품목 주문 당일 출고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며 “올 한해 보내준 많은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이 개인사업자, 중소기업 등의 겨울철 월동 준비와 코로나 위기 극복에 큰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