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아르르]
[사진=블랭크코퍼레이션]

[이뉴스투데이 고선호 기자] ㈜블랭크코퍼레이션은 반려동물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아르르가 지난 10월 기준 매출 100억원을 돌파했다고 24일 밝혔다.

브랜드 론칭 3년 만에 이룬 최대 실적이자 의료, 식품에 치중된 반려동물 시장에서 반려동물용품을 전문으로 하는 브랜드로는 보기 드문 성과다.

아르르는 2017년 6월 설립 이래 간식 및 아이디어 제품으로 주목을 모았다. 최근 논슬립계단, 꿀잠이불, 허밍 발열패딩 등 라이프스타일 관련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카테고리를 확장하는 중이다.

지난달 기준 회원 가입자 수 5만명, 총 제품 판매 개수 750만개 이상을 기록했다. 간식, 배변용품 등 매일 사용하는 생필품류의 재구매율은 50%가 넘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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