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CJ ENM]
[사진=CJ ENM]

[이뉴스투데이 여용준 기자] 유튜브 누적 조회수 2000만건을 돌파하고 인기탭 1위를 기록하며 인기몰이를 했던 투니버스 웹드라마 ‘조아서 구독중’이 시즌2로 돌아온다.

CJ ENM 투니버스는 23일 ‘조아서 구독중2’를 첫 방영한다고 19일 밝혔다.

‘조아서 구독중2’는 10대 크리에이터인 주인공 ‘조아서’가 어느덧 구독자 100만명을 보유한 대형 먹방 크리에이터로 성장하며 겪게 되는 다양한 에피소드들을 담았다.

시즌1이 초보 크리에이터 ‘아서’와 ‘리아’의 좌충우돌 성장기를 그렸다면 이번 시즌2에서는 유명 먹방 크리에이터가 된 주인공 ‘아서’가 조금 더 복잡다단한 고민과 감정을 맞닥뜨리는 모습이 펼쳐질 예정이다. 

시즌1에서 ‘아서’와 ‘리아’ 역을 맡았던 투니스타 윤혜림과 김리원이 시즌2에서도 ‘아서’와 ‘리아’로 분한다. 유튜브 크리에이터 ‘도티’도 지난 시즌에 이어 극중 MCN 회사 ‘모래컴퍼니’ 대표 역할로 고정 출연할 것으로 알려져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 밖에 주인공 ‘아서’와 라이벌 구도를 이룰 먹방 크리에이터 ‘샤샤’역에 신인 아이돌 ‘우아!(woo!ah!)’ 의 멤버 우연이, 새로운 남주인공 ‘이선율’과 ‘문도진’ 역에 아역스타 심현서와 박상훈이 합류했다.

심현서는 뮤지컬 ‘빌리 엘리어트’와 영화 ‘유월’에서 주인공을 맡았다. 박상훈은 영화 ‘신의 한 수: 귀수편’에서 1000대 1의 경쟁률을 뚫고 배우 권상우의 아역으로 출연하기도 했다. ‘조아서 구독중2’에서 이들이 어떠한 매력을 선보일지 시청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최근 투니버스 공식 유튜브에 공개된 예고편도 화제다. 주인공 ‘아서’가 100만 크리에이터가 되면서 둘도 없는 단짝 ‘리아’와 갈등을 겪는 모습, 개성만점 범상치 않은 새로운 등장인물들의 모습 등이 공개돼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한껏 높아지는 중이다. 특히 ‘아서’가 설레는 로맨스를 겪게 되는 장면도 살짝 엿보여 첫 방송에 대한 관심과 기대감이 더욱 커지고 있다.

시즌2로 돌아온 CJ ENM 투니버스 웹드라마 ‘조아서 구독중2’는 23일부터 매주 금요일 오후 5시 투니버스 공식 유튜브를 통해 선공개되며, 투니버스 채널에서는 같은 날 오후 8시 50분에 방영된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