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LG헬로비전]
[사진=LG헬로비전]

[이뉴스투데이 여용준 기자] LG헬로비전이 여름 휴가철을 맞아 상반기 인기 영화 VOD를 모은 특별관을 열고,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30일 LG헬로비전에 따르면 헬로tv에 ‘상반기 영화 탑쓰리로 더위 싹쓰리’ 특별관을 마련했다. 특별관에는 올해 1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 헬로tv 이용자들의 VOD 이용 건수를 분석해 5개 장르 인기 영화 3편씩을 모았다. 

다음달 17일까지 특별관 VOD 3편 구매 시 헬로tv 코인 5000원을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코로나19로 극장을 찾지 못했던 고객들이 상반기 인기 영화를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특별관은 ‘드라마’, ‘코미디’, ‘액션’, ‘공포스릴러’, ‘애니메이션’ 5개 대표 장르의 인기 영화 3편을 모아 구성했다. 먼저 드라마 장르는 ‘기생충’을 비롯해 ‘남산의 부장들’, ‘블랙머니’가 포함됐다. 코미디 장르도 ‘시동’, ‘히트맨’, ‘정직한 후보’ 한국 영화 세 편이 나란히 이름을 올렸다. 

액션 장르에서는 ‘백두산’, ‘신의 한 수: 귀수편’, ‘엽문4: 더 파이널’이 뽑혔다. 공포스릴러 장르는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짐승들’, ‘인비저블맨’, ‘클로젯’, 애니메이션은 ‘겨울왕국2’, ‘신비아파트: 하늘 도깨비 대 요르문간드’, ‘트롤: 월드투어’가 선정됐다. 

한편 해외로 떠나지 못하는 아쉬움을 달랠 ‘영화로 떠나는 세계여행’ 특집관도 선보인다. ‘라라랜드’, ‘맘마미아’, ‘어바웃타임’ 등 해외의 아름다운 풍경과 감성을 담아낸 20여 편의 영화를 모았다. 해당 영화들은 31일부터 8월 17일까지 3-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