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bhc]
bhc치킨이 닭가슴살로 만든  ‘골드킹 순살’ 치킨을 전국 매장서 동시에 선보인다. [사진=bhc]

[이뉴스투데이 신하연 기자] bhc치킨이 닭가슴살로 만든  ‘골드킹 순살’ 치킨을 전국 매장서 동시에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골드킹 순살은 100% 국내산 닭가슴살로 만든 치킨 메뉴로 튀김옷에 쌀가루를 첨가해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 오랜 시간 발효시킨 숙성 간장과 달콤한 꿀을 사용한 소스의 맛이 깊고 깔끔해 아이들과 함께 먹기에도 제격이다.

bhc치킨은 그동안 순살 메뉴에 대한 소비자의 지속적인 출시 요구를 충족시키고, 메뉴 선택권을 확대하기 위해 이번 골드킹 순살을 기획했다.

이번 골드킹 순살 출시를 계기로 콤보 시리즈에 대한 소비자의 지속인 관심 유발과 올해 업계 트렌드로 자리 잡은 부분육 시장에서 주도권을 잡고 시장을 확대해 나간다는 전략이다. 

bhc치킨 관계자는 “골드킹 순살은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메뉴로서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라며 “앞으로도 bhc치킨이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는 힐링 푸드가 되도록 다양하고 맛있는 신메뉴 개발에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