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야크 쿨 애니 웨어 바캉스 컬렉션. [사진=블랙야크]
블랙야크 쿨 애니 웨어 바캉스 컬렉션. [사진=블랙야크]

[이뉴스투데이 이지혜 기자] 블랙야크가 여름 휴양지에서 시원하게 보낼 수 있는 ‘쿨 애니 웨어 바캉스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바캉스 컬렉션은 흡습속건과 냉감 등 기능성 소재와 휴양지를 연상하게 하는 그래픽 디자인으로 여름 감성이 더해진 제품들로 구성됐다.

U바우S티셔츠는 에어 메쉬 소재 반팔 폴로 티셔츠로 통기성과 신축성이 우수하다. 옷깃 끝이 말리는 현상을 방지하는 요꼬에리 타입을 적용해 옷 맵시를 깔끔하게 유지해준다.

‘M돌로미테셔츠’는 시어서커 에어 도트 원단에 신축성이 뛰어난 소재를 사용해 무더운 여름철 시원하고 편안하게 입을 수 있다. 히말라야를 연상시키는 그래픽 패턴이 포인트 역할을 해 셔츠 하나만으로도 휴양지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신축과 복원이 우수한 소재에 다양한 포켓으로 수납성을 높인 카고형 반바지 ‘M워커5팬츠’ 등 하의류와 자외선 차단과 흡습속건이 가능한 ‘서플렉스 메쉬햇’, 발바닥을 편안하게 감싸는 동시에 우수한 쿠셔닝 기능 풋패드를 적용한 샌들 ‘히치 하이커’ 등 용품들도 함께 선보인다.

블랙야크 관계자는 “사람들이 밀집되는 공간을 피하는 동시에 힐링, 치유, 활력 충전 등 자연과 함께 하는 웰니스 여름 휴가를 계획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라며 “바캉스 컬렉션은 자연 속에서 조금 더 시원하고 편안한 시간을 보내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여름에 필요한 기능성과 감성을 결합한 현명한 선택지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