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청정원]
청정원 온라인몰 집으로ON이 '듬뿍어린이볶음밥' 4종을 출시했다. [사진=청정원]

[이뉴스투데이 신하연 기자] 청정원 온라인 전문 브랜드 집으로ON이 식이섬유를 넣어 어린 아이들이 보다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집으로ON 듬뿍 어린이볶음밥’ 4종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듬뿍 어린이볶음밥 4종은 아이들이 먹기 편하도록 볶음밥에 들어가는 모든 재료를 일반 볶음밥 재료 보다 2~3회 정도 더 조각냈다. 슈퍼곡물로 불리는 퀴노아와 옥수수에서 추출한 수용성 식이섬유 소재인 화이바솔-2L가 함유돼 보다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

메뉴는 △뿌리야채랑 한우 △새우랑 계란 △안매운 김치랑 목살 △카레랑 닭안심 등 4종이다. 100% 국내산 야채만을 사용해 어린 자녀에게 더욱 안심하고 먹일 수 있다.

조리법도 간단하다. 냉동 상태의 제품을 용기에 담아 전자레인지에 약 3분 30초간 데우거나, 프라이팬에서 3분간 조리하면 완성된다. 기호에 따라 다양한 재료들을 추가할 수 있다.

어린 아이들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소금 간을 많이 하지 않았으며, 싱거울 경우 소금을 약간 넣어 조리하면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다.

대상 청정원 온라인사업부 관계자는 “최근 아이들이 집에 있는 시간이 늘면서 식사 준비에 부담을 느끼는 소비자들이 많은데, 식이섬유와 퀴노아 등 건강한 식재료를 함유해 더욱 안심하고 즐길 수 있는 어린이볶음밥을 출시해 좋은 반응이 예상된다”며 “앞으로도 어린 자녀를 위해 영양 있고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는 다양한 HMR을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