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정관장]
정관장이 출시한 에센셜 케어 8종 중 '멀티비타민 미네랄 에센스'. [사진=정관장]

[이뉴스투데이 신하연 기자] 정관장 굿베이스가 ‘에센셜 케어 8종’을 출시하며 건강기능식품 라인업을 강화한다고 22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은 △비타민 3종(멀티비타민미네랄‧비타민B‧비타민D) △유산균 △밀크씨슬 △칼슘마그네슘비타민DK △엽산 △철분 등 총 8종이다. 식약처에서 우수건강기능식품제조기준인 GMP 인증을 받은 우수제조시설에서 제조한 건강기능식품이다.

굿베이스 에센셜 케어는 합성합료, 착색료, 감미료, 식품첨가물을 빼고 꼭 필요한 영양소만 담았다. 주원료 뿐 아니라 부형제까지 식품첨가물 없이 건조효모, 해조칼슘, 인디안구스베리 등 건강한 소재를 사용했다.

대표적으로 ‘굿베이스 멀티비타민 미네랄 에센스’는 인디안구스베리 추출 비타민C와 건조효모 등 총 14가지 비타민과 미네랄을 함유해 활력을 보충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부원료까지 과일채소혼합분말 12종과 같은 식물성 소재를 사용했다.

정관장 굿베이스 관계자는 “최근 소비자들의 무첨가식품에 대한 니즈를 반영해 식품첨가물을 배제하고 건강한 소재만을 사용하여 진정성 있는 제품을 구현하고자 노력했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