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이 이달 리워즈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사진=롯데호텔]
롯데호텔이 이달 리워즈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사진=롯데호텔]

[이뉴스투데이 이지혜 기자] 롯데호텔은 멤버십 프로그램 ‘롯데호텔 리워즈’ 회원을 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달 말까지 구글 플레이스토어나 애플 앱스토어 등을 통해 롯데호텔 공식 앱을 신규로 모바일 기기에 설치한 리워즈 회원에게는 500 포인트를 지급한다. 100포인트는 100원이 아니라 미화 1달러에 해당한다.

또 12~30일 ‘해피 리워즈 투게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기존회원은 물론, 기존회원에게서 추천을 받고 가입한 신규회원 에게도 알찬 혜택을 제공하는 친구추천 프로모션이다. 기존회원이 본인 추천으로 롯데호텔 리워즈에 신규 가입한 친구 ID를 이벤트 이메일 양식을 따라 제출하면 친구와 함께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다.

신규회원이 가입을 완료하면 기존회원과 신규회원에게 모두 각 1000포인트를 지급한다. 이어 신규회원이 프로모션 기간 내 롯데호텔 5성급 체인에서 첫 투숙을 완료하면 기존회원과 신규회원에게 각 2000포인트를 추가 지급한다.

아울러 공식 홈페이지 이용자(공홈족)를 위한 이벤트로 올해 12월 20일까지 ‘롯데호텔 로드 트립도 진행 중이다. 이용시마다 제공되는 스템프 10개를 모으면 무료숙박을 제공한다.

롯데호텔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언택트 소비문화가 자리 잡아가며 온라인 예약 비중이 높아지고 있다”며 “공홈족 이용자의 경우 올해 1~4월 전년동기 대비 10% 상승했고 이들을 위한 혜택을 늘려갈 것”이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