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딩갤러리 강남관에 마련된 '하멘' 팝업스토어. [사진=프딩]
프딩갤러리 강남관에 마련된 '하멘' 팝업스토어. [사진=프딩]

[이뉴스투데이 김태형 기자] 하멘이 프딩갤러리 강남관에 촬영용 드레스 무료 피팅 체험이 가능한 팝업 스토어를 오픈한다.

제주 스냅 촬영 전문 드레스/메이크업숍 하멘의 팝업 스토어는 촬영 중개 플랫폼 ‘프딩’에서 운영하는 플래그십 스토어 ‘프딩갤러리 강남관’에서 9월 30일까지 열린다. 1시간 동안 3벌의 드레스를 무료로 피팅할 수 있으며, 특히 셀프 체험 형태로 한 커플만 단독으로 드레스 피팅룸을 이용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프딩 갤러리 강남관의 드레스 피팅 체험을 위해서는 사전 예약이 필요하며, 프딩 웹사이트를 통해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하멘’은 오랜 업력을 가지고 제주도 내 가장 큰 최대 규모와 시설에서 300벌 이상의 드레스, 다양한 전문 제주 웨딩 스냅 촬영 업체와의 활발한 협업을 진행하고 있는 곳이다.

'하멘' 제주 본점 전경 [사진=하멘]
'하멘' 제주 본점 전경 [사진=하멘]

하멘 숍은 이번 팝업 스토어 오픈 기간 동안 프딩갤러리 방문 고객이 하멘 숍에 직접 예약할 경우 10만 원 상당의 제주 스냅 촬영용 생화 부케를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프딩 갤러리 강남관의 드레스 피팅 체험을 위해서는 사전 예약이 필요하다. 자세한 사항은 프딩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하멘' 생화 부케 샘플 이미지. [사진=하멘]
'하멘' 생화 부케 샘플 이미지. [사진=하멘]

김지은 하멘 원장은 “하멘을 이용해 주신 여러 고객분들의 성원으로 최근 하멘 숍을 확장 이전할 수 있게 되어 진심으로 감사드리는 마음”이라며 “프딩갤러리 강남관의 팝업스토어에서 하멘의 제주 스냅 드레스를 서울에서 미리 피팅하고 셀렉할 수 있도록 해, 제주 스냅 촬영을 준비 중인 수도권 예비부부들에게 완벽한 촬영 경험을 제공하고 싶었다”고 말했다.

프딩 관계자는 “제주 스냅 촬영을 준비하는 수도권 예비부부가 겪는 불편한 점 중 하나가 제주도 드레스 숍에 직접 방문하지 않는 이상 제주 스냅 촬영용 드레스를 미리 피팅 해볼 수 없다는 것이었다”며 “이번 기회가 제주 스냅 촬영 시장의 정보 비대칭을 해결하는 또 하나의 발걸음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