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탁이있는삶의 '함안수박'. [사진=퍼밀]
식탁이있는삶의 '함안수박'. [사진=퍼밀]

[이뉴스투데이 신하연 기자] 식탁이있는삶이 NS홈쇼핑에서 함안수박과 초당옥수수를 판매한다고 3일 밝혔다.

함안수박은 당도 높은 수박만을 엄선해 판매한다. 수박 형태에 맞게 개발한 디자인 박스를 사용해 파손 없이 받아볼 수 있다. 해당 디자인 박스는 에어캡이나 접착제를 사용하지 않아 친환경적이다.

더단 초당옥수수는 껍질만 벗겨 생으로 먹을 수 있다. 당도는 일반 옥수수 대비 2배가량 높지만 칼로리는 절반 수준으로 여름철 다이어트를 앞둔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함안수박은 3일 오후 4시 30분부터 40분간 8kg짜리 상품을 1만9710원부터 판매한다. 초당옥수수는 오후 5시 50분부터 45분동안 20개입 패키지를 3만3210원부터 선보인다. ARS 및 앱 결제 추가 할인 시 최대 혜택 금액으로 구입이 가능하다.

이성재 식탁이있는삶 유통영업부장은 “기존 홈쇼핑에서 쉽게 구매하기 어려웠던 함안수박과 초당옥수수를 선보이게 돼 업계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상황”이라며 “소비자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여름 인기 상품을 구입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