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스타플레이]
[사진=스타플레이]

[이뉴스투데이 김용호 기자] 스타플레이(StarPlay)가 2일 자사의 서비스에 STPC 코인 결제 기능을 연동 했다고 싱가포르 홍보팀을 통해 밝혔다.

스타플레이(StarPlay)는 블록체인 기술을 활용해 공정하고 투명한 투표 시스템을 적용했다. 이번에 블록체인 결제 서비스인 STPC와 협력해 한층 도약된 서비스를 제공하게 됐으며, 팬덤 활동 참여, 콘텐츠 제공과 보상 등의 서비스 확장 계획을 갖고 사업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제휴협력에 따라 블록체인 기술을 결합한 글로벌 팬덤 미디어 플랫폼(Global fandom media platform)으로 본격 도약한다는 계획이다.

팬들의 적극적인 투표 참여로 만들어지는 팬덤 플랫폼인 스타플레이는 지난해 7월 어플리케이션을 론칭한 이후 약 200만 유저를 확보한 가운데, 주 평균 4500만 표의 투표가 진행되고 있다. 베트남 공영 방송사 VTV(베트남 텔레비전, Vietnam Television)와 콘텐츠 제작 제휴 협약을 맺었고, SBS 더 쇼(The Show)의 투표 플랫폼으로 활용되고 있다.

STARPLAY Ltd.의 Anderson Hwang 대표이사는 “스타플레이는 블록체인 결제 서비스인 STPC와의 협력을 통해 기존  사용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것이다. 동시에 해외 케이팝 팬덤 및 관심 사용자들은 공정하고 투명한 투표를 경험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