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사조펫푸드]
[사진=사조펫푸드]

[이뉴스투데이 김보연 기자] 펫푸드 전문기업 사조동아원의 사조펫푸드는 KT샵에서 ‘5시 핫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KT샵에서 진행되는 이번 핫딜은 사조펫푸드의 강아지, 고양이 습식사료 사조 벤티(파우치·스틱)와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벤티 사이즈 제품 등 3만원 상당의 경품을 총 100명에게 추첨을 통해 무료로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6월 3일 오후 5시부터 7시까지 진행되며, 참여방법은 네이버에서 ‘KT 5시 핫딜’ 검색 후 KT샵에 접속해 ‘수요일 콜라보딜’에서 참여하면 된다.

또한 추첨을 통해 100명에 선정되지 못해도 사조몰에서 6월까지 사용 가능한 펫푸드 40% 할인쿠폰을 응모자 모두에게 증정한다.

사조펫푸드 관계자는 “사조 벤티는 서울대에서 반려동물 영양학을 강의한 오원석 수의학 박사와 함께 영양설계 했으며, 미국 FDA(미국 식품의약국), BRC(식품안전 국제표준) 등 글로벌 스탠다드 식품인증을 받은 공장에서 엄선된 재료로 생산한 사조펫푸드 최상의 브랜드 및 제품이다”라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많은 분들이 건강한 사조펫푸드 제품을 경험해 보실 수 있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