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B손해보험]
[사진=KB손해보험]

[이뉴스투데이 신초롱 기자] KB손해보험의 온라인 브랜드 ‘KB손해보험 다이렉트’는 신규 방송광고 ‘VERY~끝’ 캠페인을 론칭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KB손해보험 다이렉트가 복잡하고 답답한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을 KB손해보험의 초간편 보험료 산출로 간편하게 ‘끝’낸다는 의미를 전달하고자 했다.​​

KB손해보험 다이렉트가 지난해 선보였던 ‘아껴줄께요’ 캠페인이 할인 혜택 등으로 즐겁게 웃는 김연아 씨와 배우 이동휘 씨의 모습을 통해 다양하고 특별한 할인 혜택을 알리고자 했다면,이번 캠페인에서는 편리한 보험료 산출 및 가입 등 고객을 위한 쉽고 빠른 혁신적 서비스를 표현했다.

2017년부터 KB손해보험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광고에 출연하고 있는 김연아는 이번에도 특유의 밝고 건강한 모습을 보여줬다. 또 고객 역할로 등장한 배우 양경원(드라마 ‘사랑의 불시착’ 표치수 역)은 KB손해보험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의 초간편 보험료 산출 서비스에 만족하는 모습을 유쾌하게 그렸다.

KB손해보험은 “이번 신규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광고 ‘VERY~끝’캠페인을 통해 가격(할인) 중심의 다이렉트 시장에서 고객 가치 중심의 편익성을 전달하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KB손해보험 다이렉트 만의 혁신적 기능을 광고를 통해 널리 알리고, 더 많은 고객들이 만족할 만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