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고선호 기자] 모나미는 취미활동 키트 ‘마이 하비 이즈(My Hobby Is)’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29일 밝혔다.

‘마이 하비 이즈’는 모나미 마카를 활용해 캘리그라피, 컬러링 등 다양한 취미생활을 할 수 있는 DIY(Do It Yourself) 취미활동 키트다. 재료와 가이드북이 집으로 배송되어 편하게 취미생활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체험단의 모집 인원은 총 10명이며, 모집 기간은 다음 달 8일까지며, 참가 방법은 모나미 공식 온라인 쇼핑몰 모나미몰의 체험단 모집 페이지 댓글 창에 ‘마이 하비 이즈’ 시리즈를 체험하고 싶은 이유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체험단에게는 ‘마이 하비 이즈’의 첫번째 시리즈인 ‘달콤한 커플 잼 병 꾸미기’가 제공된다. 과일잼, 과일청 등을 담을 수 있는 유리병 2개와 프러스펜 3000 24색 세트, 키친마카, 불투명 네임펜, 데코 용품(캘리그라피 도안, 꾸미기 스티커, 기프트 태그 등)으로 구성돼 있다.

체험단 리뷰 중 베스트 리뷰어에 뽑힌 5명에게는 모나미몰 내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적립금 2만원을 지급한다.

모나미 관계자는 “최근 코로나19로 인한 언택트 소비가 확산됨에 따라 집에서도 자유롭게 취미생활을 즐길 수 있는 ‘마이 하비 이즈’ 시리즈 출시 이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이번 체험단 활동을 통해 소비자들의 다양한 의견에 귀 기울이고 제품개발에 이를 반영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