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마트 메가스토어 수원점. 사진은 1층 런드리 카페 와 반려동물 펫스파룸 모습이다. [사진=하이마트]
하이마트 메가스토어 수원점. 사진은 1층 런드리 카페 와 반려동물 펫스파룸 모습이다. [사진=하이마트]

[이뉴스투데이 신하연 기자] 하이마트가 오는 29일 ‘메가스토어 수원점’을 오픈한다고 27일 밝혔다.

메가스토어 수원점은 프리미엄 가전제품 체험형 매장을 넘어 다양한 편의 시설과 휴식 공간을 마련했다. 올해 초 오픈한 메가스토어 잠실점에 이은 두 번째 매장이다.

메가스토어 수원점은 4개 층으로 이뤄졌다. △1층은 주방 가전과 주방 용품, 런드리 카페, 무인 셀프 펫스파룸 △2층은 모바일, PC기기, 1인 미디어 기기, 콘솔 게임기 등 디지털가전 △3층은 생활가전이나 홈인테리어숍, 네일숍 등 다양한 상품과 콘텐츠 △4층은 삼성과 LG 프리미엄 가전 포함 대형 가전 등으로 구성됐다.

이 밖에도 매장 곳곳에 휴식 공간, 카페, 컨시어지룸 등이 준비돼 쇼핑과 편리한 생활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황영근 롯데하이마트 영업본부장은 “두 번째 선보이는 메가스토어는 고객 생활을 더욱 편리하게 해줄 수 있는 요소들로 구성했다”며 “한 층 더 높은 삶의 질을 경험할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 전문 매장으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