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롯데지알에스]
[사진=롯데지알에스]

[이뉴스투데이 김보연 기자] 롯데지알에스가 강남 서초구에 프리미엄 셀렉 다이닝 서비스를 제공하는 ‘스카이31 딜리버리&투고’를 오는 27일 오픈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스카이31 딜리버리&투고는 11번째 매장이자 배달전문 1호점 매장이기도 하다.

스카이31 딜리버리&투고는 주문 한 번으로 다양한 브랜드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 배달의민족, 요기요, 네이버 주문하기와 전화를 통해 배달 주문뿐만 아니라, 매장에서도 네이버 QR코드를 통해 주문해 테이블 자리에서 식사나 픽업도 가능하다.

스카이31 딜리버리&투고는 총 8가지 브랜드가 한곳에 모여 있다. 커피 ‘엔제리너스’, 도넛 브랜드 ‘크리스피 크림’,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TGI 프라이데이스’, 가성비 뛰어난 베스트 메뉴인 ‘SKY31 치킨&피자’, 간편하고 맛있는 분식 ‘한스푼’, 건강하고 푸짐한 한식 ‘소담반상’, 진하고 다양한 중식의 맛 ‘티엔루’, 육즙 가득한 카츠와 덮밥 ‘호호카츠’로 구성됐다.

롯데지알에스 관계자는 “스카이31 딜리버리&투고는 고객의 다양한 입맛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매력”이라며 “여러가지 음식이 한 번에 배달이 되는 만큼 최고의 맛과 품질을 느낄 수 있는 소중한 한 끼를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