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레알코리아, 신입 채용 전환형 ‘2020 하계 인턴’ 모집
상태바
로레알코리아, 신입 채용 전환형 ‘2020 하계 인턴’ 모집
  • 이지혜 기자
  • 승인 2020.05.21 17: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레알코리아가 2020 하계 인턴을 모집한다. [사진=로레알코리아]
로레알코리아가 2020 하계 인턴을 모집한다. [사진=로레알코리아]

[이뉴스투데이 이지혜 기자] 로레알코리아가 이달 말까지 신입 채용 전환형 ‘2020 하계 인턴십’ 지원자를 모집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하계 인턴십은 7~8월 근무하는 2개월 전형과 7~12월 근무하는 6개월 전형으로 나눠 모집한다. 대학 재학생, 휴학생, 기졸업자 등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모집 중인 직무 분야는 마케팅, 디지털·PR, 세일즈, 파이낸스, HR, SCM, R&I이다.

채용 절차는 총 3단계로 자기 소개 영상 제출, 인터뷰, 오디션 순으로 진행된다. 로레알 지원사이트에서 접수하고 온라인 시험도 치르게 된다.

로레알코리아 인턴십에 채용되면 서울 삼성동 본사로 출근해 직원들과 함께 개별 브랜드 팀 일원으로 다양한 실무를 경험하게 된다. 인턴십 기간 동안에는 개별 프로젝트와 동시에 실무진과 협업 기회도 주어져 로레알코리아 다양한 조직문화 경험이 가능하다.

자세한 정보를 원하는 지원자를 위한 온라인 채용설명회도 마련했다. 설명회는 총 5회에 걸쳐 로레알코리아 페이스북 라이브로 생중계 할 예정이다.

김형규 로레알코리아 인사 부문장은 “로레알 인턴십은 글로벌 선도기업에서 다양한 실무 경험 기회를 제공하고 있어 참가자 만족도가 높은 프로그램”이라며 “인턴십은 로레알 그룹이 인재를 채용하는 주요 수단으로 인턴십 종료 후에는 평가에 따라 정직원 전환 기회도 주어지니, 글로벌 커리어에 관심 있는 우수한 인재들의 많은 참여 바란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비회원 글쓰기 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