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하이트진로]
[사진=하이트진로]

[이뉴스투데이 김보연 기자] 하이트진로는 과일믹스주 시장을 개척한 ‘망고링고’의 패키지를 전면 리뉴얼하고, 성수기를 맞아 시장 확대에 적극 나선다고 21일 밝혔다.

지난 2016년 처음 출시된 망고링고는 망고 과즙(2.3%)이 함유된 알코올 도수 2.5도의 저도주로, 망고의 달콤하고 상큼한 맛이 청량감과 조화를 이뤄 부드러운 목넘김을 자랑한다.

이번 망고링고 리뉴얼은 제품의 맛과 도수는 변함없고, 망고 과즙을 함유한 제품의 특장점을 온전히 느낄 수 있는 패키지 디자인에 초점을 맞추었다.

달달한 망고의 맛을 트렌드하면서 세련된 색감으로 시각화하고, 망고 이미지를 전면에 넣어 망고 과육의 생동감을 그대로 전달한다.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오성택 상무는 “항상 새로움과 다양성을 추구하는 소비자의 요구와 시대성을 반영해 망고링고를 새단장했다. 망고의 달콤상큼한 과즙이 그대로 느껴져 누구든 편하게 즐길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다양한 니즈에 부응하는 제품들을 꾸준히 선보이며 국내 맥주 시장 성장을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