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일동후디스]
[사진=일동후디스]

[이뉴스투데이 김보연 기자] 일동후디스의 헬스&웰빙 발효유 브랜드 라이프가 특허 유산균에 건강 성분을 더한 신제품 ‘라이프 위앤장’과 ‘라이프 콜라겐 요거트 1000’ 2종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일동후디스는 신체 건강의 핵심인 장 건강을 기본으로 건강한 생활 습관을 추구하기 위해 이번 제품을 선보였다. 

라이프 위앤장, 라이프 콜라겐 요거트 1000은 위·장 건강과 피부미용 등 자신의 건강 관심사에 맞춰 골라 마실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라이프 위앤장은 헬리코박터 R31 특허유산균에 헬리코박터 활성 억제 탱자추출물과 위장병에 원인이 되는 헬리코박터 분비 독소 VacA를 막아주는 면역글로블린 lgY을 배합했다. 여기에 초유 단백, 꽃송이버섯추출물, 아연 등의 배합으로 면역력까지 생각한 드링크 발효유다.

라이프 콜라겐 요거트 1000은 젊음과 건강을 채우는 콜라겐 건강미 발효유로 피부 및 노화 관리에 관심 많은 소비자를 위한 제품이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한 라이프 위앤장, 라이프 콜라겐 요거트 1000과 기능성 그릭요거트로 소비자들이 필요로 하는 건강 기능 성분을 간편하게 챙길 수 있는 프리미엄 기능성 발효유 제품들을 꾸준히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