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게임빌프로야구 2020 슈퍼스타즈’ 업데이트 실시
상태바
게임빌, ‘게임빌프로야구 2020 슈퍼스타즈’ 업데이트 실시
  • 고선호 기자
  • 승인 2020.05.20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뉴스투데이 고선호 기자] 게임빌은 ‘게임빌프로야구 2020 슈퍼스타즈’의 다양한 게임성 업그레이드 및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시즌 개막 이후 꾸준한 업데이트를 진행한 ‘겜프야 2020’은 ‘업적 시스템’ 추가, ‘리그 일정 변경권’ 조정 등 유저들과의 소통에 기반한 게임성 업그레이드를 진행한다. 새롭게 개선될 ‘업적 시스템’에는 업적 점수가 추가되는데 업적 점수를 모아서 레벨을 높일 수 있고 업적 레벨 달성 단계에 따라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신규 업적 시스템 추가에 따라 개별 업적에 대한 보상이 상향되며 더 높아진 보상의 신규 업적도 추가된다. 기존 유저들이 완료한 업적에 대해서는 다시 수행할 필요 없이 보상이 소급 적용된다.

또 ‘리그 일정 변경권’도 개선된다. 7주차 육성 기회를 2회에서 4회로 늘려줘 유저들의 활용 빈도가 높은 ‘리그 일정 변경권’은 7주차 육성에 진입하지 못할 경우 다시 돌려주는 방식으로 개선해 유저들의 호응이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 이 밖에도 ‘트레이너 덱 잠금 기능’, ‘코어 UI 개선’ 등 유저들의 의견을 반영한 게임 내 편의성 개선이 진행된다.

업데이트와 더불어 다양한 이벤트들도 진행된다. 먼저 내달 3일까지 진행되는 ‘크루얼 푸마즈’ 시나리오 강화 이벤트를 통해 해당 시나리오 선수 육성 시 상향된 훈련 보상과 충성도 수치를 획득할 수 있게 된다. ‘크루얼 푸마즈’ 시나리오에서도 더욱 강력한 선수 육성이 가능할 것으로 기대된다.

레전드 등급의 2루수 트레이너인 ‘루나’와 중계 투수 트레이너 ‘레온’의 영입 확률 업 이벤트도 내달 2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비회원 글쓰기 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