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 구례군이 서동용 국회의원 당선자와 간담회를 개최했다. [사진=구례군청]
전남 구례군이 서동용 국회의원 당선자와 간담회를 개최했다. [사진=구례군청]

[이뉴스투데이 광주전남취재본부 윤석근 기자] 전남 구례군은 19일 지역 현안업무를 논의하기 위해 서동용 21대 국회의원 당선자와의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군청 상황실에서 열린 간담회는 김순호 구례군수와 서동용 국회의원 당선인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 자리에서 지리산케이블카 유치 계획, 일자리 창출을 위한 기업투자 유치 계획, 구례형 지방교육자치 모델 구축 등 10개 분야의 주요 현안을 당선자와 공유했다.

김순호 구례군수는 "코로나19로 어려워진 경제와 민생을 회복하기 위해 국비 확보가 시급한 사업에 대해 적극 앞장서 줄 것을 요청한다"며 "오늘 간담회가 구례 발전을 위해 지속적으로 소통하고 협력하는 첫 단추를 꿰는 자리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서동용 당선인도 "구례군 발전을 위해 국비 확보는 물론 주요 현안사업을 함께 해결하겠다"라며 "다양한 국회 활동으로 군민들의 선택에 보답하겠다"라고 화답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