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교육청-KTV 업무협약 체결!
상태바
세종시교육청-KTV 업무협약 체결!
영상자료 및 방송콘텐츠 공유를 통한 공동발전 및 상호가치 향상 기대
  • 이용준 기자
  • 승인 2020.05.14 16: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종시교육청이 14일, 세종시교육청 3층 상황실에서 KTV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세종시교육청이 14일, 세종시교육청 3층 상황실에서 KTV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뉴스투데이 세종취재본부 이용준 기자] 세종특별자치시교육청(이하 세종시교육청)은 한국정책방송원(원장 성경환, 이하 KTV)과 주요 정책의 홍보 및 교류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14일 세종시교육청 상황실에서 맺은 이번 협약은 정부 정책을 홍보하는 공익 케이블 방송인  KTV와 세종시교육청이 상호 영상자료 및 방송콘텐츠 제공을 통해 양 기관의 공동발전 및 상호가치 향상을 위해 추진됐다.

주요 내용으로는▲양 기관의 제작 프로그램 및 영상자료 활용 ▲KTV를 통해 세종시교육청 정책홍보 및 관내 학생 방송체험 교육 제공 ▲양 기관에서 보유한 방송장비, 방송실 등 관련 인프라 공유 ▲KTV 특별방송 및 행사시 관내 체육시설 사용 협조 등을 담고 있다.

세종시교육청은 미디어 시대에 방송매체를 활용한 정책홍보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미디어를 통한 세종교육 홍보를 지속 확대키 위해 양 기관이 보유한 각종 영상콘텐츠, 방송 관련 인프라를 적극 공유하는 등 긴밀한 협조 체계를 구축해 나간다는 계획이라고 밝혔다.

최교진 교육감은 “이번 협약을 계기로 세종의 학생들에게 양질의 방송 체험 교육을 제공하고, KTV를 통해 세종교육의 주요 정책과 다양한 소식을 전국에 널리 홍보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비회원 글쓰기 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