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홍걸 시원스쿨 대표이사(가운데)와 박춘화 꾸까 대표이사(오른쪽에서 세 번째)를 비롯한 양 사 관계자들의 모습. [사진=시원스쿨]
양홍걸 시원스쿨 대표이사(가운데)와 박춘화 꾸까 대표이사(오른쪽에서 세 번째)를 비롯한 양 사 관계자들의 모습. [사진=시원스쿨]

[이뉴스투데이 김용호 기자] 시원스쿨이 12일 서울 여의도 사옥에서 꽃 정기구독 서비스 꾸까(Kukka)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양 사는 이번 협약을 체결하며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인강과 꽃다발을 함께 받을 수 있는 콜라보레이션 상품을 출시했다.

[사진=시원스쿨]
[사진=시원스쿨]

상품은 일본어와 중국어가 있고, 언어별로 수준에 따라 ‘왕초보’ 또는 ‘중급’ 두 가지의 옵션 중 선택할 수 있다. 업무협약 기념 특별 할인가에 인강과 꾸까 꽃다발, 전용 박스, 커스텀 카드 메시지를 제공한다.

수강 신청자는 신청 계정으로 즉시 인강 수강이 가능하며, 꽃다발은 구매자가 입력한 주소지로 배송받을 수 있다. 부모님, 친구 등의 지인에게 메시지 카드와 함께 선물할 수 있다. 어버이날, 로즈데이, 스승의 날, 성년의 날, 부부의 날 등을 기념하기에 좋다. 

상품은 오는 31일까지 수강신청이 가능하다. 일본어에는 △NEW 왕초보탈출 1-3탄 △이야기로 배우는 일본어1 △드라마 일본어 ‘심야식당1’와 ‘심야식당2’ 강좌가 해당되고, 중국어에는 △중국어 왕초보 1-3탄 △GO 독학 중국어 입문 △자신 있게 기초∙실전 말하기 강의가 포함된다.

외국어 학습 인강 전문 브랜드 시원스쿨은 국내 첫 꽃 정기배송 업체 꾸까의 만남으로 새로운 시너지 창출을 기대하고 있다.

양홍걸 시원스쿨 대표이사는 “외국어 공부도 하고, 소중한 이에게 꽃을 선물할 수 있는 새로운 상품을 선보여 기쁘다”며 “코로나19로 인해 위축된 화훼 농가와 업계에 작은 보탬이 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