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LG유플러스]
[사진=LG유플러스]

[이뉴스투데이 여용준 기자] LG유플러스는 가정의 달을 맞아 IPTV 신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U+tv 아이들나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5월 한 달간 LG유플러스 공식온라인몰 U+Shop을 통해 3년 약정으로 U+인터넷(스마트 기가안심)과 U+tv(프리미엄)을 동시에 가입하는 신규고객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가입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43인치 LG LED TV, 55인치 인켈 UHD TV, 다이슨 무선 청소기, LG 퓨리케어 공기 청정기 중 한 가지를 선택하면 사은품 소진 시까지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또 가전제품 대신 백화점이나 대형마트 상품권, 스마일캐시 상품권으로도 사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밖에 인터넷, IPTV 약정할인 및 결합할인 외 매달 7%의 U+Shop 추가 요금할인 혜택도 받는다. 

LG유플러스 영유아 특화 IPTV 서비스 ‘U+tv 아이들나라’에서는 영유아 프리미엄 영어교육 브랜드 ‘잉글리시 에그’, 영국 초등학생 베스트셀러 ‘옥스포드 리딩트리’, 한솔교육의 롤플레이 영어 교육 콘텐츠 ‘핀덴 잉글리시’ 등을 독점 제공한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