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고선호 기자] 고프로는 듀얼 렌즈 360 카메라 맥스(MAX)에 대한 펌웨어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고프로 맥스 펌웨어 1.50 버전은 ▲ 듀얼 렌즈 360 모드에서 3K60 동영상 촬영 가능 ▲ 듀얼 렌즈 360 모드에서 타임랩스 사진 및 영상 촬영 가능 ▲ 단일 렌즈 히어로 모드에서 타임워프(TimeWarp) 영상 및 사진 촬영 시 수평 조절 기능 제공 ▲ 카메라에 저장된 사진과 영상을 고프로 앱으로 전송하는 속도 향상 등의 새로운 기능을 지원한다.

고프로 맥스는 이번 펌웨어 업데이트를 통해 360 모드에서 3K60 영상 촬영이 가능해졌다. 3K60 동영상 촬영 시 높은 곳에서 활강하는 익스트림 스포츠와 빠르게 움직이는 피사체를 느린 화면으로 담을 수 있다.

또 360 모드에서도 타임랩스 영상 및 사진 촬영 기능을 제공한다. 360 모드에서 타임랩스 영상 촬영 시 0.5초에서 60초 사이의 간격 설정이 가능해 일출, 일몰 등의 촬영에 적합하고, 타임랩스 사진 촬영 시 2초에서 60초 사이의 간격으로 연속 사진을 촬영할 수 있어 사용자가 원하는 컷을 쉽게 고를 수 있다.

이 밖에도 히어로 모드에서 타임워프 영상 및 사진 촬영 시 수평 조절 기능을 지원하고, 카메라에 저장된 콘텐츠를 고프로 앱으로 전송하는 속도도 향상됐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