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CJ푸드빌]
[사진=CJ푸드빌]

[이뉴스투데이 김보연 기자] 뚜레쥬르가 구운 치즈케이크 빵을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구운 치즈케이크 빵은 폭신한 빵에 진한 크림치즈를 넣어 노릇하게 구운 제품으로, 부드럽고 촉촉한 식감의 치즈 케이크를 부담 없이 빵으로 즐길 수 있다.

구운 치즈케이크 빵은 지난 1월 출시 이후 100만개 이상 판매된 ‘치즈방앗간’의 후속 제품이다.

지친 몸과 마음에 기운을 북돋아 줄 든든한 간식빵도 출시해 눈길을 끈다.

‘BBQ 스테이크 피자’는 감자를 넣은 폭신한 포카치아 빵에 큼직하게 썬 포크 스테이크, 아삭한 양파와 달콤한 BBQ 소스를 곁들였다.

‘매콤 달콤 소시지’는 육즙 가득 탱글탱글 소시지를 감싼 빵에 허니 머스터드와 할라피뇨 등 알찬 재료로 맛을 냈다.

‘담백한 부추 계란빵’은 폭신한 빵 속에 향긋한 부추와 계란을 듬뿍 넣은 영양 빵이다.

뚜레쥬르 관계자는 “’겉꿀속치’라는 별명을 얻으며 유명 유튜버들 사이에 먹방을 유행시킨 치즈방앗간의 인기에 힘입어 후속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면서 “구운 치즈케이크 빵으로 치즈케이크를 색다르게 즐겨보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