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희성 호원대 총장 [사진=호원대학교]
강희성 호원대 총장 [사진=호원대학교]

[이뉴스투데이 김용호 기자] 강희성 호원대학교 총장이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희망 캠페인 릴레이에 동참했다.

‘희망 캠페인 릴레이’는 코로나19 사태로 고군분투하고 있는 의료진과 방역당국 관계자 및 어려움을 겪고 있는 대한민국의 많은 이들에게 희망의 마음을 담은 응원 문구를 보내는 것이다. 희망의 메세지를 작성해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게재하고 다음 참여자를 추천해 릴레이를 이어가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강희성 총장은 ‘#세계모범 대한민국! #자랑스런 우리국민! #힘을모아 이겨내자!’라는 문구를 직접 자필로 작성해 대학 공식 페이스북 등에 게재하며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했다.

강 총장은 앞서 지난달 28일 김우영 전주교육대학교 총장으로 지목을 받아 이번 캠페인에 동참하게 됐으며, 희망캠페인 릴레이 다음 참여자로 조용식 전북지방경찰청장을 지목했다.

호원대는 대면강의 개강에 앞서 학교 전체에 방역 및 소독을 진행하고, 코로나19 바이러스의 교내 유입을 막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학생들이 안전하고 즐거운 캠퍼스 생활을 시작할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하고 있다. 

강희성 총장은 “현장에서 애쓰고 계시는 보건당국 및 의료진분들과, 어려운 시기를 잘 견디어 내고 슬기롭게 대처하고 있는 국민들께 응원의 박수를 보내며, 우리대학도 코로나 사태 종식을 위해 대학차원에서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