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한국후지필름]
[사진=한국후지필름]

[이뉴스투데이 고선호 기자] 한국후지필름㈜는 5월 가정의 달을 기념해 자녀, 부모, 반려동물 등 가족 구성원 모두를 위한 ‘우리가족 사진생활대회’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푸짐한 즐길거리는 물론 한부모 가정을 위한 무료 가족사진 촬영, 유기견 센터 100KG 사료 기증 프로젝트 같이 따뜻한 응원의 메시지를 담은 가족사진선물 테마의 통합 기획전이다.

가정의 달 선물 기획전 ‘패밀리 기프트 위크’는 ‘인스탁스 미니 필름’과 ‘포토북’ 2가지 품목에 한해 단 8일 간 최대 4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포토북’은 한국후지필름의 간편 사진앨범 제작 서비스로 인화 방식, 앨범 사이즈, 페이지 수, 디자인 테마 및 내지 품질에 따른 맞춤제작이 가능하여 DIY 가족 앨범 선물로 유용하다. 할인쿠폰은 후지필름몰에서 다음 달 6일까지 발급된다.

특별한 가족사진 촬영 행사도 준비됐다. 한국후지필름의 ‘더 스튜디오’는 5월 한 달간 부모+자녀 프로필 촬영 패키지 68%를 할인한다. 또한, ‘스마일 어게인’ 캠페인을 통해 한부모 가정 10팀의 사연을 추첨, 프로필 사진을 무료로 지원해주는 사회공헌 활동을 펼친다. 두 행사는 5월 한달간 ‘더 스튜디오’ AK&홍대점에서 참여할 수 있다.

한편 후지필름몰 및 디지털 사진관 ‘FDi’ 전국 지점은 프리미엄 메탈액자 ‘필아트’ 대형 사이즈(16x20인치)를 20% 할인한다. 튼튼한 내구성과 고급스러운 외관으로 사진 보관은 물론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활용 가능한 아이템이다. 가족애가 담긴 사연과 사진을 업로드 시 추첨을 통해 ‘필아트’와 푸짐한 기프티콘을 제공하는 ‘우리가족 소중한 순간 사진전’도 동시 진행된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