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롯데백화점]
[사진=롯데백화점]

[이뉴스투데이 김보연 기자] 롯데백화점이 가정의 달을 맞아 패션과 아동 선물 등 다양한 상품을 판매하는 행사·이벤트를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롯데백화점은 미국 애슬레저 브랜드 ‘위드’와 협업하여 리버서블 레깅스(양면 레깅스)를 출시한다. 

레깅스를 뒤집으면 색다른 스타일로 연출이 가능한 고퀄리티의 가성비 제품으로, 집콕 생활에서 벗어나고 싶은 사람에게 더할 나위없이 좋을 제품이다. 

연인을 위한 선물을 고민한다면 독특한 향과 고급스러움으로 사랑받는 니치향수 브랜드 ‘딥티크’의 ‘오카피탈 오드퍼퓸’(21만원)이 베스트 아이템이다. 

특별한 날, 특별한 선물을 원한다면 ‘골든듀’가 제격이다. 골든듀는 5월 한달간 롯데백화점 골든듀 전매장에서 G&D Collection과 다이아몬드 제품 기획 상품을 20% 할인 판매한다. 

어버이날 선물로는 퍼스트 안티에이징 케어를 위한 설화수의 ‘윤조에센스SET’(16만원)이 인기 만점이다. 

롯데백화점 본점은 아이 행복 프로젝트(4.30-5.5, 9층 점행사장) 테마로 ‘스토리마켓’ 플리마켓을 개최한다. 

SNS 인기 아동 디자이너 브랜드 ‘슈슈샤샤’와 어린이 화장품 브랜드 ‘레시피박스’ 등 10개 내외브랜드가 참여한다. 

이번 플리마켓 외에도 홈스쿨링 수요 증가에 따라 유아동 전집 브랜드 4개가 팝업 행사를 진행한다. 

플리마켓 행사와 함께 ‘동화나라 패션쇼’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패션쇼 일정은 5월 2일 오후 1시이며, 총 50여명의 아이들이 동화책에 나오는 캐릭터 패션을 입고 패션쇼를 진행할 계획이다. 

잠실점에서는 유아동 슈즈 전문 브랜드 ‘토박스’ 패밀리세일을 진행한다.

5월 1~5일까지는 9층 본매장과 8층 행사장에서 휠리스, 미니멜리사, 이파네마 등 유아동 슈즈를최대 80%까지 할인판매를 한다.

또 기간중 롯데백화점 매장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5월 30일에 진행되는 ‘2020미스터트롯 서울 공식 콘서트’ 티켓을 증정한다. 

‘쇼핑하고 미스터트롯 콘서트가자’ 이벤트는 4월30일부터 5월5일까지 5만원 이상 구매시 응모 가능하다. 

현종혁 롯데백화점 마케팅부문장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최근 미스터트롯의 선풍적인 인기로 전 연령층의 트롯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만큼, 이번 이벤트에 관심을 갖고 참여하는 고객이 많을 것으로 예상된다”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