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한빛소프트]
[사진=한빛소프트]

[이뉴스투데이 고선호 기자] 한빛소프트는 퍼즐오디션 사전예약을 구글 플레이스토어 및 애플 앱스토어에 이어 원스토어에서도 시작했다고 23일 밝혔다.

유저들은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aos 또는 ios 선택 후 등록하거나 원스토어 및 플레이스토어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퍼즐오디션'을 선택해 참여할 수 있다.

한빛소프트는 또한 공식카페를 통해 '보물 단어 찾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정식 오픈 전까지 실시한다. 유저들은 일상 생활속에서 발견한 '퍼즐', '스타', '패션' 등 3가지 단어를 사진으로 찍어 공식카페 이벤트 게시판에 인증하고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키워드는 퍼즐오디션을 상징하는 핵심 단어들이다. 유저들은 타 게임에 등장한 이미지나 저작권에 저촉되는 내용을 제외하고 자유롭게 게시물을 등록할 수 있다. 한빛소프트는 참여 유저 중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

공식카페에서는 'N행시 응원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퍼즐', '스타일', '재단실', '하트' 등 4가지 제시어에 맞는 N행시를 창작해 카페에 등록한 유저들 중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

퍼즐오디션은 멋진 의상을 제작해 아바타를 꾸미고 '스타콘테스트''에 참여, 유저 투표로 결정되는 랭킹에 따라 게임 내 재화 등 보상을 획득할 수있는 독특한 커뮤니티 시스템을 탑재하고 있다.

또 퍼즐오디션은 캐릭터의 14가지 부위별로 다양한 패션 아이템을 장착할 수 있다. 아이템들은 다양한 도안을 모아 직접 제작하거나 '스타일팩'을 통해 얻을 수 있다. .

퍼즐오디션은 아울러 캐릭터 레벨과 별개로 '패션마크 레벨'을 일정 수준 올려 더 높은 라이센스 등급을 획득하고 더욱 다양한 특수 기술을 해금하는 RPG 요소도 갖추고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