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하림]
[사진=하림]

[이뉴스투데이 이하영 기자] 하림이 ‘집콕러’들을 위한 SNS(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이벤트 ‘계(鷄)탄 콜라보’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닭고기로 근사하게 요리할 수 있는 레시피를 소개하고 재료도 선물하는 이벤트다.

닭고기와 잘 어울리는 타사 제품이나 브랜드와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하림 제품과 타사 제품까지 함께 선물하는 것이 특징이다.

첫번째 ‘계(鷄)탄 콜라보’ 주제는 동남아의 맛이다. 하림 ‘그리너스 동물복지 IFF 가슴살’과 타이 왕실 요리 셰프의 레시피로 정통의 맛을 구현한 티아시아키친 소스를 이용해 나시고랭과 팟타이 만드는 동영상을 보고 직접 만들어보고 싶은 요리를 선택해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제품을 선물한다.

이벤트는 9일~16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되며, 하림 자연실록 공식 SNS채널과 티아시아키친 공식 SNS채널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당첨자는 각 채널 별 15명씩 총 30명 선정 예정이다. 선정된 30명에게는 하림 프리미엄 동물복지 제품 ‘그리너스 동물복지 IFF 가슴살’과 티아시아키친 ‘발리 나시고랭 소스’, ‘방콕 팟타이 소스’를 증정한다.

당첨자는 22일 하림 자연실록 및 티아시아키친 SNS에서 발표된다.

하림 마케팅팀 관계자는 “최근 외출과 외식을 자제하는 분위기라 여행지나 유명 음식점에서 먹었던 이국적인 맛을 집에서도 즐길 수 있도록 정통 아시안 소스 브랜드 티아시아키친과 콜라보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하림의 신선한 닭고기와 티아시아키친 소스로 동남아 요리를 만들어 기분 전환하시면 좋겠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