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현대약품]
[사진=현대약품]

[이뉴스투데이 고선호 기자] 현대약품은 식이섬유 음료 ‘미에로화이바’와 ‘리더스코스메틱’이 콜라보레이션한 ‘미에로화이바 스페셜패키지’ 제품을 재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미에로화이바 스페셜패키지’에는 붙이는 시트 마스크와 미에로화이바를 파우더 타입으로 변형해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게 만든 ‘미에로화이바 플러스’ 분말스틱이 들어있어 두 단계로 관리할 수 있다.

분말스틱은 식이섬유를 손쉽게 섭취하도록 도움을 주며, 마스크팩은 ‘N-Fober COM5’와 ‘히알루론산’ 성분으로 피부에 생기를 더해준다.

‘미에로화이바 스페셜패키지’는 지난해 처음 선보여 피부 겉과 속 모두를 관리할 수 있다는 점에서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은 바 있다. 이에 재출시를 원하는 소비자 요청에 따라 100ml 20병에 ‘미에로화이바 마스크팩’과 분말타입인 ‘미에로화이바 플러스’가 포함된 스페셜 패키지를 총 4만 세트 한정으로 재출시했다.

현대약품 관계자는 “식이섬유를 섭취하고 바르는 두가지 형태 모두를 함께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작년 출시 당시 많은 소비자들에게 호평을 받아 다시 한 번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건강한 아름다움에 도움을 주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