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롯데칠성음료]
[사진=롯데칠성음료]

[이뉴스투데이 이하영 기자] 직장인 공감 웹예능 맥주클라쓰가 새 시즌을 선보인다.

롯데칠성음료 클라우드가 유튜브 채널 맥주클라쓰 웹예능 ‘괜찮아 다 그래’ 시즌3을 시작한다고 7일 밝혔다.

‘괜찮아 다 그래’는 실제 직장인 출연자들이 가볍게 맥주를 마시며 직장에서 느끼는 감정과 생각들을 허심탄회하게 이야기하는 콘셉트다.

작년에 공개됐던 ‘괜찮아 다 그래’ 시즌2는 회마다 약 20만회 조회수를 기록했다. 시즌3은 매회 7분 분량으로 매주 화요일 저녁 7시에 총 4편 에피소드와 비하인드 한편으로 영상이 공개된다.

먼저 공개된 시즌3 1회는 서비스 직군에 종사자 직장인 4명이 출연해 △서비스직군이 갖춰야할 역량 △나를 힘들게 하는 요소 등을 주제로 다양한 이야기를 나눠 일주일 사이에 4만9000회를 돌파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콘텐츠 자체를 즐기는 사이에 자연스럽게 ‘클라우드’ 브랜드에 친숙해질 수 있도록 구성했다”며 “직장인이라면 공감하고 즐길 수 있는 매회 다양한 주제로 소비자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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