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킹, 더콰트로치즈 6주 만에 200만개 판매 돌파
상태바
버거킹, 더콰트로치즈 6주 만에 200만개 판매 돌파
  • 이하영 기자
  • 승인 2020.04.03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버거킹]
[사진=버거킹]

[이뉴스투데이 이하영 기자] 버거킹이 새롭게 선보인 ‘더콰트로치즈’ 메뉴 2종이 출시 6주 만에 누적판매량 200만개를 돌파했다고 3일 밝혔다.

더콰트로치즈는 버거킹 기존 메뉴 콰트로치즈와퍼를 새롭게 해석해 치즈번으로 선보인 프리미엄 버거이다. 모짜렐라 치즈가 토핑된 치즈번과, 직화로 구워 진한 불맛을 느낄 수 있는 100% 순쇠고기패티에 화이트체다치즈, 슈레더치즈와 치즈소스를 함께 즐길 수 있다.

함께 출시된 더콰트로치즈X는 두툼한 스테이크 패티에 새콤매콤한 할라피뇨가 더해져 감칠맛을 느낄 수 있다.

버거킹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담당자는 “더콰트로치즈는 입안 가득 느껴지는 진하고 풍성한 치즈의 맛으로 치즈버거 마니아뿐만 아니라 고소한 풍미를 즐기는 소비자라면 놓칠 수 없는 메뉴”라며 “식재료부터 다양한 종류의 치즈 배합까지 세심하게 신경 써서 개발한 더콰트로치즈가 고객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어 기쁘고, 버거킹은 앞으로도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맛의 경험을 선사할 수 있도록 프리미엄 버거 메뉴 개발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버거킹 더콰트로치즈와 더콰트로치즈X 2종은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버거킹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버거킹 공식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비회원 글쓰기 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