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나 ‘텐세컨즈’ 립스틱 20종 리뉴얼 출시
상태바
코리아나 ‘텐세컨즈’ 립스틱 20종 리뉴얼 출시
2가지 타입, 총 20가지 다양한 컬러
  • 김보연 기자
  • 승인 2020.04.02 2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나화장품 메이크업 브랜드 ‘텐세컨즈’가 고발색 립스틱 20종 리뉴얼을 출시했다. [사진=코리아나화장품]
코리아나화장품 메이크업 브랜드 ‘텐세컨즈’가 고발색 립스틱 20종 리뉴얼을 출시했다. [사진=코리아나화장품]

[이뉴스투데이 김보연 기자] 코리아나화장품 메이크업 브랜드 ‘텐세컨즈’가 풍부한 컬러감을 구현하는 고발색 립스틱 20종 리뉴얼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텐세컨즈 립스틱(2만원대)은 2가지 타입을 선보인다.

‘텐세컨즈 크리미 샤인 립스틱’은 오일 성분이 입술에 영양 보습 코팅막을 형성해 각질이나 주름 부각 없이 발리며, 선명하고 풍부한 컬러를 오래도록 유지한다. 총 17가지 다양한 컬러로 구성했다.

‘텐세컨즈 소프트 벨벳 립스틱’은 다공성 파우더가 프라이머처럼 입술 결을 메꾸어주고 실리콘 엘라스토머가 매끄러운 코팅막을 형성하는 듀얼 블러 효과로 부드러운 벨벳결 같은 느낌을 표현한다. 루비레드, 코튼로즈, 쏘핫핑크 3가지 컬러로 구성했다.

코리아나 화장품 관계자는 “’텐세컨즈 립스틱’ 20종은 시크한 블랙과 골드의 조합으로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겸비했으며, 마그넷-클릭 케이스를 적용해 편리성을 높였다”며 “‘텐세컨즈 크리미 샤인 립스틱’은 입술에 닿는 순간 제형이 녹아들어 베이스와 포인트 2가지 컬러를 레이어링해 더욱 다양하고 감각적인 연출이 가능하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비회원 글쓰기 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