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원이 “도약과 문재인 정부 성공 목포에서부터”
상태바
김원이 “도약과 문재인 정부 성공 목포에서부터”
  • 신영삼 기자
  • 승인 2020.04.01 14: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불어민주당 김원이 예비후보(전남 목포시)는 공식 선거운동을 앞두고 “목포시민과 함께 더불어민주당과 김원이가 반드시 승리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사진=김원이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더불어민주당 김원이 예비후보(전남 목포시)는 공식 선거운동을 앞두고 “목포시민과 함께 더불어민주당과 김원이가 반드시 승리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사진=김원이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이뉴스투데이 광주전남취재본부 신영삼 기자]더불어민주당 김원이 예비후보(전남 목포시)는 공식 선거운동을 앞두고 “목포시민과 함께 더불어민주당과 김원이가 반드시 승리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김원이 후보는 1일 ‘봄날 캠프’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공식선거운동에 임하는 각오와 코로나19를 극복하는 공식선거운동 계획, 목포발전 공약 등을 제시했다.

이날 기자회견에서 “며칠 전 다녀온 코로나 정책자금 대출 기관에는 하루 800~900여명의 소상공인과 자영업자들이 긴급자금을 대출받는 모습을 보며 강한 책임감을 느낀다”고 말했다.

이어 “목포시민의 안전과 민생을 최우선과제로 삼고 코로나19 해결에 집권 여당, 민주당의 모든 힘을 모으겠다“고 밝혔다.

김원이 후보는 “이번 21대 총선은 시민의 촛불로 세운 문재인정부가 탄생하고 처음 실시되는 선거”라면서 “문재인 정부 성공과 민주당 정권재창출을 만들 수 있느냐를 결정짓기 때문에 목포의 선택이 전국적 관심을 받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선거운동 기간 동안 시민들의 열망을 모아내는 선거, 시민이 주인 되는 선거, 코로나19 위기를 극복하는 선거, 비방과 흑색선전이 없는 깨끗한 선거 등 아름다운 선거혁명을 이루겠다”고 다짐했다.

또 “관광거점도시 선정, 해경서부정비창, 수산식품수출단지, 해상풍력배후단지 등 문재인 정부가 탄생하고 새로운 목포의 가능성을 보았다”며 “김대중 대통령과 문재인 대통령의 노력을 더 크게 마무리 하겠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근대와 미래가 공존하는 동아시아 관문도시 목포를 위해 김원이의 10대 과제, 원팀 3대 과제, 목포시 숙원과제와 현안과제를 반드시 실현하겠다”고 약속했다.

김원이 후보는 “새로운 목포의 획기적 도약과 변화를 기대하는 시민들의 간절한 바람이 지지율 1위로 나타나고 있다”며, “반드시 당선되어 새로운 목포의 획기적 도약과 문재인 정부의 성공을 목포에서부터 이끌어내겠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비회원 글쓰기 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