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켈로그, 전지적 고객 시점으로 홈페이지 전면 개편
상태바
농심켈로그, 전지적 고객 시점으로 홈페이지 전면 개편
  • 이하영 기자
  • 승인 2020.04.01 09: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농심켈로그]
[사진=농심켈로그]

[이뉴스투데이 이하영 기자] 농심켈로그가 보다 편리한 고객 중심 서비스 제공을 위해 자사 공식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해 1일부터 새롭게 선보인다고 당일 밝혔다.

새롭게 단장한 농심켈로그 공식 홈페이지는 메뉴 구성을 직관적으로 대폭 수정해 이용자 편의성과 접근성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브랜드와 제품 소개, 시리얼과 영양, 사회공헌활동, 회사소개 등에 대한 내용을 한눈에 볼 수 있게 구성했다.

먼저 평소 이용자들이 가장 많이 찾아보는 켈로그 대표 제품 정보를 전면에 배치했다. 제품 이미지를 클릭하면 중량과 유통기한, 열량 등 상세한 정보를 한눈에 파악할 수 있다. 키워드 검색 기능을 강화해 보다 쉽게 제품 정보 확인이 가능하도록 편의성도 높였다.

더불어 이용자들을 위한 유용한 정보성 콘텐츠도 한층 강화했다. 지난 114년간 쌓아온 켈로그의 오랜 역사와 전통을 바탕으로 시리얼에 대한 올바른 정보와 평소 지나치기 쉬웠던 제품 측면 영양 성분표를 분석하는 방법, 자주 묻는 질문 등 고객에게 필요한 정보를 선사하는 데 집중했다.

무엇보다 모바일을 통한 접속자가 많아지는 변화에 주목해 반응형 웹사이트 기술도 적용했다. 개편된 홈페이지는 PC, 태블릿 PC, 스마트폰 등 모든 접속기기에 최적화된 화면과 디자인으로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홈페이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이 밖에도 글로벌 식품 기업으로서 농심켈로그가 펼치고 있는 다양한 사회공헌활동과 기존에는 각각 검색을 거쳐 접근 가능했던 디지털 채널을 확인할 수 있는 공간 마련을 비롯해 기업의 비전 및 소식을 제공하는 공식 홈페이지의 기능도 강화했다.

김희연 농심켈로그 차장은 “새롭게 단장한 농심켈로그 홈페이지가 켈로그 제품과 시리얼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누구나 손쉽게 접할 수 있는 온라인 창구 역할이 되도록 했다”며 “켈로그 공식 블로그, 뉴트리션 인스타그램과 함께 다양한 디지털 채널들을 통해 고객에게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 소통하는 공간이 되도록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콘텐츠를 보강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비회원 글쓰기 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