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식품, ‘맥심 카누 시그니처 미니’ 2종 출시
상태바
동서식품, ‘맥심 카누 시그니처 미니’ 2종 출시
  • 이하영 기자
  • 승인 2020.03.31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동서식품]
[사진=동서식품]

[이뉴스투데이 이하영 기자] 카누 시그니처가 한번에 마시기 적합한 소용량으로 선보인다.

동서식품이 카누 시그니처 소용량 타입인 ‘맥심 카누 시그니처 미니’ 2종을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카누 시그니처는 동서식품의 50년 커피 제조 노하우를 집약해 카페 아메리카노를 그대로 구현한 프리미엄 커피다. 기존보다 한단계 진보한 기술인 향보존동결공법(Iceberg, 아이스버그)과 저수율 추출 공법을 적용해 신선한 원두의 풍부한 아로마를 가득 담아낸 제품으로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신제품 ‘카누 시그니처 다크로스트 미니’와 ‘카누 시그니처 미디엄로스트 미니’는 카누 시그니처 풍미는 유지한 채 작은 컵에 즐길 수 있도록 용량을 줄인 제품이다.

동서식품에 따르면 한국인 음용 습관에 가장 적합한 용량으로 언제 어디서나 한번에 남김없이 마시기 좋다. 패키지는 상단을 삼각지붕 형태 게이블 탑(Gable Top) 디자인으로 변경해 차별화했다.

또 동서식품은 ‘카누 시그니처 미니’ 출시에 맞춰 ‘카누 시그니처’ 2종을 리뉴얼해 선보인다. 기존 제품 양이 다소 많다는 소비자 의견에 따라 용량을 1.8g으로 기존 대비 14% 줄이고, 가격도 14% 낮췄다.

옥지성 동서식품 마케팅 담당자는 “소용량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미니 사이즈를 출시해 편의성을 높이고 선택의 폭을 넓혔다”며 “앞으로도 ‘세상에서 가장 작은 카페’라는 ‘맥심 카누’의 브랜드 슬로건에 맞게 소비자들이 언제 어디서나 합리적인 가격에 프리미엄 원두커피를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신제품 카누 시그니처 미니는 전국 할인점에서 12개입 기준 3840원, 25개입 기준 7570원에 판매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비회원 글쓰기 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