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디, '치카보이' 한정판 카카오톡 이모티콘 배포 이벤트 실시
상태바
유디, '치카보이' 한정판 카카오톡 이모티콘 배포 이벤트 실시
  • 김태형 기자
  • 승인 2020.03.27 15: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유디]
[사진=유디]

[이뉴스투데이 김태형 기자] ㈜유디가 오는 30일부터 4월 13일까지 구강 헬스케어 캐릭터 ‘치카보이’ 한정판 카카오톡 이모티콘 배포 선착순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에 제작한 이모티콘은 아이들이 자신의 치아관리에 관심을 가지고 건강하게 성장하도록 돕는 구강 헬스케어 캐릭터 치카보이를 반영해 움직이는 스티콘 16종으로 제작한 것으로, 일상생활에서 누구나 쉽게 사용 가능한 키워드로 구성했다.

이모티콘은 치카보이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해 치카보이 주제곡(치카송) 영상을 1분 이상 시청한 후, 영상 하단 ‘시청완료! 이모티콘 받기’ 버튼을 클릭하면 다운로드가 가능하며, 다운로드 후 90일 동안 사용할 수 있다.

치카송은 아이들이 부모와 함께 즐기며 양치하는 습관을 기르는 데 도움을 주고, 아이들에게 양치가 더 이상 두렵고 힘든 일이 아닌 신나고 재미있는 놀이가 되도록 인지시켜 주기 위해 만들었다는 설명이다. 프로듀스101 심사위원 출신인 보컬리스트 신유미의 보컬이 잘 어우러지는 K-pop 스타일의 음악이다.

이벤트는 30일 오후 2시부터 진행된다. 이모티콘은 2만명에게 선착순 지급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치카보이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치카보이 이벤트를 기획한 고광욱 대표이사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양치질 소년 캐릭터 치카보이가 대중에게 좀 더 친숙하게 다가가 아이들에게 양치질이 즐거운 놀이처럼 느껴지길 바란다”며 “앞으로 캐릭터 치카보이와 치카송을 비롯해 아이들의 구강건강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비회원 글쓰기 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