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티는 애슬레저 브랜드 ‘위뜨’ 모델로 고효주를 발탁했다. [사진=그리티]
그리티는 애슬레저 브랜드 ‘위뜨’ 모델로 고효주를 발탁했다. [사진=그리티]

[이뉴스투데이 이지혜 기자] 그리티는 애슬레저 브랜드 위뜨 모델로 ‘롱보드 여신’ 고효주를 선정했다고 17일 밝혔다.

콘텐츠 크리에이터 고효주는 롱보드와 롤러스케이트, 여행 엑티비티를 즐기는 영상으로 유명하다. 평범한 회사원이었다가 자신이 좋아하는 것을 찾아 꾸준히 노력하며 세계적인 롱보더로 거듭났다.

그리티는 “고효주 스토리를 통해 여성 가능성과 성취를 지지하는 브랜드 메시지를 강조하는 홍보를 진행할 것”이라며 “여성 몸에 편안한 의류를 지속적으로 연구하고, 여성의 무한한 가능성과 자유, 성취감 등을 지지해온 브랜드 아이덴티티와도 부합한다”고 설명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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