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윤진웅 기자] 르노삼성자동차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 확산에 따라 '비대면 서비스'를 강화한다.

르노삼성자동차는 차량 정비가 필요함에도 AS서비스점 방문이 어려운 고객을 위해 3월 한 달간 전 차종 대상(마스터 및 사고수리 차량 제외) ‘스페셜 픽업 & 딜리버리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 서비스는 고객이 요청한 장소에서 차량을 전달받아 정비 완료 후 다시 고객이 원하는 장소로 인도해 주는 서비스다. 편도 기준 10km 이내 기본 1만원, 10km 초과 시 1km 당 1000원 추가 비용으로 이용 가능하다. 단, 같은 구 내 이동시 기본 1만원 외 별도 추가 금액은 없다.

르노삼성자동차 고객센터 또는 가까운 서비스점 문의를 통해 정비 접수부터 픽업 & 딜리버리 서비스까지 모두 신청 가능하다. 공식 서비스 어플리케이션 ‘MY르노삼성’ 및 ‘MY르노’와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예약 접수를 한 고객은 지정한 서비스점에 해당 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다.

김태준 르노삼성자동차 영업본부장은 “사회적 거리 두기 실천 고객들을 위해 비대면 서비스를 강화하는 한편, 기본적인 예방 조치를 충실히 시행하고 있다”며 “현 사태에 대한 선제적 대응으로 고객의 건강과 안전을 지키기 위해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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