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교촌에프앤비]
[사진=교촌에프앤비]

[이뉴스투데이 이하영 기자] 레드순살과 허니순살을 조합한 반반순살을 교촌에서 선보였다.

교촌에프앤비가 교촌레드순살과 교촌허니순살 메뉴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교촌레허반반순살’을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하는 ‘교촌레허반반순살’은 교촌 대표 메뉴인 레드시리즈와 허니시리즈를 함께 맛볼 수 있는 반반 메뉴로, 매콤한 레드순살과 달달한 허니순살 두메뉴 조합을 통해 맵단(맵고 단) 매력을 극대화 했다. 또 100% 국내산 정육과 안심 부위를 사용해 부드럽고 촉촉한 식감을 자랑한다.

레허반반순살은 레드시리즈와 허니시리즈 반반 조합에 대한 고객들의 지속적인 요청이 반영돼 출시됐다.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교촌은 자사 주문앱 이벤트도 진행한다. 참여방법은 13~29일까지 총 17일간 주문앱 회원 로그인 후 ‘교촌레허반반순살’ 주문하면 자동응모 된다. 참여자수에 상관없이 참여자의 50%에게 추첨을 통해 교촌레허반반순살, 교촌레드순살(s), 교촌허니순살(s), 교촌치즈볼 등 다양한 경품을 지급한다. 당첨자는 31일 교촌치킨 홈페이지 및 교촌 주문앱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교촌치킨 관계자는 “교촌레드와 교촌허니 조합에 대한 지속적인 고객 의견을 수렴해 반반 순살 메뉴인 ‘교촌레허반반순살’을 출시하게 됐다”며 “레드와 허니 조합이 내는 맵단 매력에 많은 성원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