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디가드, 코로나19 확산에 비대면 ‘전화 주문 서비스’ 실시
상태바
보디가드, 코로나19 확산에 비대면 ‘전화 주문 서비스’ 실시
이달 말까지 우수 고객 대상 신상품 20% 할인·무료 배송 제공
  • 이지혜 기자
  • 승인 2020.03.11 12: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좋은사람들]
[사진=좋은사람들]

[이뉴스투데이 이지혜 기자] 보디가드가 코로나19 확산으로 외출이 꺼려지는 소비자를 위해 이달 말까지 우수 고객 대상 ‘전화 주문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전화주문 서비스는 전국 23개 보디가드 전문점과 12개 이마트 매장에서 우선 진행하며 추후 서비스 매장을 확대할 예정이다. 또한 좋은사람들의 라이프스타일숍 퍼스트올로에서도 전화 주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이번 서비스는 온라인 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의 지난해 합산 구매 금액을 기준으로 일정 조건을 충족한 고객에게 제공된다. 이들 대상자에게는 각각 매장에서 카탈로그 MMS(멀티미디어 메시징 서비스) 이미지를 발송했으며, 해당 매장으로 전화 주문한 뒤 무통장입금으로 결제하면 상품을 배송받을 수 있다.

신상품 할인도 제공된다. 2~3월 신상품을 2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며, 반품비를 포함해 무료로 택배를 발송한다. 오프라인 매장 방문시에도 동일하게 적용받을 수 있다.

강희진 좋은사람들 마케팅팀 GP는 "코로나19 사태가 장기화되면서 오프라인 매장 방문을 꺼리는 고객을 위해 비대면 전화 주문 서비스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좋은사람들은 소비자 편의를 최우선으로 생각해 고객 서비스 강화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비회원 글쓰기 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