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이음소시어스]
[사진=이음소시어스]

[이뉴스투데이 김용호 기자] 싱글 매칭 전문 기업 이음소시어스(대표 김도연)가 오는 16일까지 연애에 어려움을 겪는 싱글을 위한 ‘실전 연애 코칭’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음소시어스의 결혼정보 서비스 ‘맺음’이 주최하는 이번 ‘실전 연애 코칭’ 이벤트 참여는 연애 고민을 가진 미혼이라면 누구나 맺음 홈페이지와 소셜 데이팅 앱 ‘이음’과 ‘이음오피스’에서 신청하면 된다.

맺음은 신청자 중 코칭이 필요한 50명을 선정해 연애 코칭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이번 ‘실전 연애 코칭’ 솔루션은 개인별 문제점 파악과 개선 플래닝부터 시작해 호감을 얻는 카톡 대화법과 상대를 사로잡는 첫인상 팁, 애프터를 이끌어내는 소개팅 대화법과 본인에게 어울리는 스타일 코칭 등으로 구성된다. 맺음의 전문 디렉터와의 1대1 상담을 통해 맞춤형 도움을 받을 수 있도록 했다.

‘맺음’은 이음소시어스가 2014년 국내에서 처음으로 온·오프라인 통합 매칭 시스템을 도입해 론칭한 젊은 감각의 결혼정보회사로, 싱글들에게 맞춤형 연애 컨설팅과 함께 최적화된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