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하이모]
[사진=하이모]

[이뉴스투데이 고선호 기자] 하이모는 이달 말까지 하이모 온라인 공식 채널에서 활동할 고객모델을 공개 모집한다고 6일 밝혔다.

지원 자격은 만 49세 이하의 성인 남녀로, 평소 가발 착용에 대해 관심이 많고, 다양한 스타일로 변신을 원하는 고객들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고객모델로 선발되면 하이모 홈페이지, 블로그 등 공식 온라인 채널에 가발 착용의 전과 후의 사진이 게재된다. 지원자의 선호에 따라 헤어 스타일과 얼굴을 모두 공개하는 ‘얼굴공개 모델’, 얼굴을 제외한 헤어스타일만 공개하는 ‘얼굴가림 모델’ 두 가지 방식을 선택할 수 있다. 얼굴공개 모델로 선발될 경우, 맞춤가발 1개를 2년 간 무상 대여할 수 있으며, 얼굴가림 모델은 맞춤가발 1개를 35%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하이모 담당자는 “하이모 고객들이 가발 착용 전후의 변화를 보다 현실감 있게 확인할 수 있도록 일반인 고객모델을 모집하게 됐다”며 “특히 가발 착용을 원하지만 주변에 착용 사례가 없어 착용 전과 후의 변화에 대해 궁금증을 가지고 있던 2030세대 고객들에게 좋은 예시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