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에스티유니타스]
[사진=에스티유니타스]

[이뉴스투데이 김용호 기자] 에스티유니타스의 초등 학습 브랜드 '일간대치동'이 '수학 문제풀이반'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수학 문제풀이반'은 온라인 실시간 그룹 수업을 통해 개념 이해부터 실전 문제풀이까지 완벽하게 해결할 수 있도록 만든 과정으로, 일간대치동 수학 수업에서 개념을 익힌 후, 주어진 숙제를 친구들, 선생님과 함께 추가로 학습하면서 수학 문제풀이 집중 훈련을 할 수는 것이 특징이다.

대치동 유명 학원이 집필한 일간대치동 수학 교재를 이용해 수업을 진행하며, 핵심 개념 요약을 비롯해 다양한 유형의 문제풀이 연습에 최적화 시킨 것은 물론, 일간대치동 수학 수업과 병행해 수학 완전 학습이 가능하도록 했다는 설명이다.

일간대치동 '수학 문제풀이반' 관련 자세한 사항은 에스티유니타스의 일간대치동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일간대치동 관계자는 “대치동에서만 접할 수 있었던 학습 콘텐츠와 공부 노하우를 혁신적 온라인 서비스로 제공하는 일간대치동에 대한 학부모들의 성원에 힘입어 '수학 문제풀이반'을 선보이게 됐다”며 “코로나19로 인해 학습에 지장이 생긴 학생들이 집에서 공부하는 데 어려움이 없도록 온라인 학습에 최적화된 프로그램으로 학업 능률을 높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